제목 없음


Cetegoryvideo (147)photo (93)special (4)index (1)
name RyuKey
subject 110120 서울가요대상 :: 이름만 부르면 돌아보key





1부 루시퍼 무대 이후로 한시간 동안 자리에 없었던 애기들..T_T

그래서인지 봄이 얼굴이 너무 보고싶었답니다;ㅂ; 2부 시작 전에 무턱대고 기범이 이름을 마구마구 불렀더니,

결국 돌아봐주더군요ㅠㅠㅠㅠ 고마워 우래기ㅠㅠㅠ


(영상을 살짝 설명하자면, 태민이랑 같이 돌아보기로 했었나봐요;;ㅋㅋ 근데 기범이만.....ㅋㅋ)



봄이 12-01-13  
ㅠㅠ 안녕 하는거 진짜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♥
김키오라버니 12-01-13  
내가 이름 부르고싶당~~ ㅍ ㅣ
momo 12-01-31  
와.. 화질죽여요ㅠㅠ 기범이가 내 앞에 있는것만 같은 그런귀분. 저 길디긴 속눈썹 ㅠㅠㅠㅠ 정말 앓는포인트가 많은 영상입니다ㅠㅠㅠㅠ 누나쨔응!
히베 12-05-02  
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유 귀여워!!! 기범이는 저렇게 투닥투닥 때리는걸 좋아하네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딸기스무디 12-07-13  
귀여워요>ㅅ< 꺄악!!!!!!!!!!!!!!!!!
보통의 연애 12-11-03  
여기서 못빠져나가겠어요... 몇번째 보고있는건지ㅠㅠㅠㅠㅠ
끄♥key 14-05-11  
돌려 보기 반복 중...
list       

prev 110120 서울가요대상 :: 애기 같은 뒷모습 [3] RyuKey
next 101209 골든 디스크 :: 본상, 인기상 받은 SHINee!! [2] RyuKey